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레포트모음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모음1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06:40

본문




Download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pptx







Download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pptx( 63 )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1_.gif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2_.gif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3_.gif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4_.gif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5_.gif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_pptx_06_.gif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레포트/경영경제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유통업계 백화점 라이벌
_SLIDE_2_
백화점 경쟁 시대
_SLIDE_3_
CONTENTS
4. 광고
5. 戰略적 제언
2. 시장 상황
3. 제품 분석
1. 기업 introduce

_SLIDE_4_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유통 업계의 BIG RIVAl, 그들이 살아 남는 법
_SLIDE_5_

1. 기업 introduce
_SLIDE_6_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경영 키워드로 고객패션자부심을 핵심가치로 제시
국내 최초 백화점, 국내 최초 신용카드제 도입, 국내 최초 할인점 개점,
세계 최대 백화점 인증.... 업계 대표 유통사 ‘신세계’

회사명 : 신세계 주식회사
효시 : 1930년 국내 최초 백화점 미스코시 경성점(현 신세계 본점)
출범일 : 1963.3 (삼성 인수)
History - 업계 최초 직영백화점 출발.
국내 최초 바겐세일 실시.
91년도 삼성그룹과 독립.
작년 5월 신세계와 이마트 분할.
점포수 : 국내 9점 (이외 아울렛 2점)
근대 백화점산업의 출발, 신세계 백화점
_SLIDE_7_

Shinse gae
[ 신세계 주식회사 사업범위 ]

CI (Corporate Identity)
꽃모양 서비스와 가치
+
붉은색 신세계의 충심
_SLIDE_8_

신헌 롯데쇼핑 대표이사 롯데백화점은 당당함과 고급화를 기반으로고객만족과 고객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초우량 Global 유통기업을 컨셉으로 제시

회사명 : 롯데쇼핑 주식회사
설립일 : 1979.11.15
직원수 : 1100여명
(협력업체 포함 6300여명)
점포수 : 33점…(drop) (영플라자 2점,
아울렛 3점, 해외 3점 포함)

국내 백화점 업계 1위, 롯데 백화점
56.6%
_SLIDE_9_

[ 롯데쇼핑 주식회사 사업범위 ]
Lotte

CI (Corporate Identity) word mark
그룹과의 연계성

+
백화점업 속성 표현하는 수식어
_SLIDE_10_

2. 시장 상황

⑴ 전반적인 유통업계 상황
⑵ 실증 비교
⑶ 해외상황
⑷ 소비자 분석
⑸ 신세계 롯데 경쟁포인트

_SLIDE_11_
국내시장 & 백화점 유통업계 상황
[ 국내시장 상황 ]
[ 백화점 업계 상황 ]

BIG 3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공격적 경영(투자확대)

종합 유통화
(= 유통의 다각화)
⑴ 전반적 유통업계 現況

유동인구, 거주인구, 대중교통의 용이성

원 스톱 쇼핑 공간 제공

차별화된 마케팅 戰略 제공

` 백화점 입지戰略 `
_SLIDE_12_

시장 내 경쟁자 BIG 3

E-MART 투자 가속화

할인점 선두 유지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SSM 등)
유통 전분야 업태 보유

유통업계 대부 ( 실제수익 선두유지 )

롯데신세계 비해 업태면 부족
But, 호텔 및 여행관련 업무 및 백화점 단일 규모로 재계 26위 차지
&
규모확장 주력 ( 인수 및 신규출자)

롯데, 신세계, 현대 모두
다른 업체와의 차별화로
백화점 고급화 중점
BIG 3

⑴ 전반적 유통업계 現況
_SLIDE_13_
롯데신세계 비해 업태면 부족
But, 호텔 및 여행관련 업무 및 백화점 단일 규모로 재계 26위 차지
&
규모확장 주력 ( 인수 및 신규출자)

E-MART 투자 가속화

설명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 신세계뉴프런티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순서


다.

레포트모음1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l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l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