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 레포트모음2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모음2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06:40

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pptx








Download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pptx( 64 )








레포트/경영경제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_SLIDE_1_
판매촉진론

_SLIDE_2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시장환경분석
전략(戰略) 적목표(目標)
타겟 설정
주요전략(戰略) 설정
구체적인 전술
01.
02.
03.
04.
05.
06.
Contents
_SLIDE_3_
01.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_SLIDE_4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01.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
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
2009년 6월 한국에 상륙

_SLIDE_5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
10종류의 다양한 맛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02.
_SLIDE_6_
02.
시장환경 분석
_SLIDE_7_
시장환경분석
시장환경 기사자료1(현재시장상황)
_SLIDE_8_
시장환경분석
현재 비타민음료 시장 확대
글라소 비타민 워터 시장 선점 우위 제품
시장환경 기사자료2(현재 시장에서의 위치)
_SLIDE_9_
시장환경 분석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영국산 비타민C
100원 더 저렴함
= 퀄리티와 가격을 advantage(장점) 으로 내세움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
01.advantage(장점)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 100원 더 저렴하게 함으로써 저렴하면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롯데칠성 음료를
선택하도록 마케팅
_SLIDE_10_
시장환경 분석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디자인을 모방
칼로리와 당류가 높음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
01.단점

글라소 비타민워터 1병의 당류가22.5g인 것에
비해 바이탈-C 비타민워터는 24~26g으로 다소 높다.

= 비타민음료에 비해 칼로리와 당류가 높으며
모방제품이라는 이미지를 피할 수 없다.
기회
최초선점

위협
유사제품
_SLIDE_11_
시장환경 분석
코카콜라 …(To be continued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세련된 제품 디자인
다양한 음료 선택 가능
= 최초라는 인식과 세련됨을 내세움

시장환경 자사 분석
01.advantage(장점)

그 외에 글라소 비타민 워터는 백설탕과 함께 칼로
리가 낮은 결정과당을 첨가해 상대적으로 당류 함량
이 적다.

강점
디자인

건강
_SLIDE_12_
시장환경 분석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 워터
장년층들에게 인지도 부족
높은 가격
= 소비자연령대 확대가 필요함
시장환경 자사 분석
01.단점

저렴한 캔 음료수에 비하면 가격이 높게 되어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디자인을 유사하게 하여
모방제품의 이미지가 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해 유럽 등지에서 생산된
비타민을 사용하고 고품질의 비타민이 생산됨.

= 비타민워터는 산뜻한 맛과 건강한 영양성분은 기
본이고, 스타일리쉬한 멋까지 갖추고 있다.
그리고 트랜드에 민감함 20~30대 들에게는 인지도가
높지만 중장년층에게는 인지도가 부족

= 20,30대에만 치중해있는 인지도를 확대할 방법이
필요함 즉,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확보가 필요함
약점
인지도

가격
_SLIDE_13_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비교)
제조회사
코카콜라
롯데칠성
마케팅
원활한 공급을 위해
미국을 비롯해 유럽 등지에서 생산된 비타민을 사용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첨가물
타우린, 칼슘, 과라나추출물, 아연, 베리&후르츠 폴리페놀, 칼륨
바이탈 브이, 이글아이, 스킨글로
당류
22.5g
24~25g
열량
87.5kcal
100~110kcal
비타민c함량
75mg
80~1000mg
가격
1900원
1800원
_SLIDE_14_
시장환경분석

S

T

O

W
천연착색료 이용한 건강한 맛

시장선점으로 인한 점유율 1위

음료수를 즐김과 동시에
필수 영양소 섭취가능

4. 패션 아이템의 이미지
휴대성이 떨어짐
설명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1_.gif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2_.gif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3_.gif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4_.gif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5_.gif ,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_pptx_06_.gif



순서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판매촉진전략 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 비타민워터 글라소비타민워터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글라소비타민워터,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모음2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l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l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