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포트모음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모음2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06:40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마케팅 환경
미샤의 마케팅 환경적요인
_SLIDE_2_

I N D E X
MARKETING
2
_SLIDE_3_

선 정 동 기
경기침체

초저가 마케팅

중,고가 마케팅
3
_SLIDE_4_

미샤 탄생 배경
미샤 + 합리적인 네티즌
인터넷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
4
_SLIDE_5_

초저가 마케팅
10대의
화장품
사용

라이프
스타일
변화
경기침체,
소비위축
인터넷
이용자
증가

인적자원, 생산
유통구조 단순화
기업 홍보
브랜드 이미지
5
_SLIDE_6_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online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Opportunities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Weaknesses
Strengths
Threats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online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초저가 SWOT 분석
6
_SLIDE_7_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Off
통합마케팅
초기 마케팅 전략(strategy)
초저가 마케팅
7
_SLIDE_8_

경쟁업체 등장
미샤의 성공, 국내 시장 저가 화장품 전성시대

경쟁자 증가
경쟁력 저하

미샤의
마케팅 환경 변화
8
_SLIDE_9_

경쟁력 저하

9
_SLIDE_10_

미샤의 변화

10
_SLIDE_11_

미샤의 변화
11
_SLIDE_12_

미샤의 변화

고가
저가
10대
20대
30대
40대
Target의 변화모색
시장확대

12
_SLIDE_13_
13

변화된 마케팅
…(투비컨티뉴드 ) _SLIDE_14_

변화된 마케팅
제품용기의 고급화
- 새로 런칭 한 미샤의 M 브랜드

모델의 고급화

14
_SLIDE_15_
-매월 10일 20% 세일

-1년에 두번 (7월과 12월)
20 ~ 50% 세일

변화된 마케팅

MISSHA DAY
-매월 25일 20% 세일
15
_SLIDE_16_

시장 환경 트렌드
Sustain Growth - 성장지속
Multi Channel - 다중경로
Acquisition (M&A) -인수합병
Relationship - 고객참여
Trade up&down - 소비양극화
16
_SLIDE_17_

새로운 시장 진출
랑콤 마스카라 6.5g 40,000
미샤 마스카라 10g 21,800

출시 초기 1+1 행사를 통해
구매층 확보

17
_SLIDE_18_

새로운 시장 진출
18
_SLIDE_19_
새로운 시장 진출
남성용 화장품 시장의 대두
http://dreamzonem.blog.me/8xxx95xxx02
http://blog.naver.com/kimglobalRedirect=Log&logNo=10086109030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용 제품이 차지하는 비율
30%
19
_SLIDE_20_

국내 화장품 시장
전문직 여성의 비중이 증가
중.장년 여성층 경제력 향상

인구노령화
50대 이상의 연령층의 비중 점차 확대

20
_SLIDE_21_

국내 화장품 시장

수입 자유화
수입화장품의
국내 시장 점유율 증가
국내 화장품업체 입지 약화

외모지상주의
화장품 관심 증가

21
_SLIDE_22_

해외진출
+ 목표(目標) :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 지역 : USA (New York), Australia, Singapore, Japan, Hong Kong, Mongolia, Thailand

22
_SLIDE_23_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 )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화장품 해외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모음2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l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l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