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 시험족보모음

본문 바로가기



시험족보모음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06:40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hwp




이러한 부분에 착안해 커피 대신 전통차를 보급하고, 전통적인 냄새가 배어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손쉽게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요사이 몇 년간 사회 전반에 유행처럼 번진 웰빙 열풍과 다운 시프트 적인
삶의 모습이 음식에도 `슬로우 푸드`를 찾게는 하였으나, 실질적으로 너무
바쁜 사람들에게는 슬로우 푸드는 휴일 때나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것일
뿐이었다.
사업계획/기타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기능성 차 및 음료의 특허출원도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는데, 이는 세계적인 현상으로, 이러한 추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이다.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1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2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3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4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5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_hwp_06_.gif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설명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창업계획서,전통차,판매,사업계획서,“다향”,기타,사업계획
순서








Download :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hwp( 47 )


다.)
-. 위치 : 해운대, 부산대, 서면, 남포동
-. 업종 : 전통차 제조 및 판매 전문점
-. 취급품목 : 전통차와 각종 다과류

1-2. 창업동기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국내 정착과 성공
-. 소규모 점포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 프랜차이즈의 등장
-. 커피전문점의 포화상태 문제와 이에 따른 독창적 판매 아이템의 개발

1-3. 창업목적
-. 커피전문점의 국내 정착과 성공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소규모 점포의 take-out 커피 전문 프렌차이즈의 등장take-out점의
포화상태 문제와 이에 따른 독창적 판매 아이템의 개발 당위성
-] 전통음료 take-out 전문점
변화의 속도가 매우 빠른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매우 바쁘다.
때로는 개인의 기호 덕분에, 때로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등등 이유를 제쳐두고서라도 음료(커피)는 중요한 부분이자 밀착된 부분이다.
간편한 대신 영양가는 떨어지고, 조직사회를 구성하는 많은 중장년층에게는
맞지 않는 입맛의 문제도 있지만 딱히 우리음식에 대한 고찰은 일어나…(To be continued ) 지
않았다.

. 타켓
- 활동성을 중시하는 서구의 젊은이들에게서 인기를 끄는 판매방식
-음식을 먹는 스탠딩족(standing 族)의 증가와 바쁘게 움직이는 모빌문화의 정착과 함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취향과 맞아 떨어져 테이크 아웃 문화의 발달
=]이 시대의 키워드인 이동성, 즉시성, 개인성 등이 적중하는 산업

2. 조직도
-. 조직도 說明(설명)

3. 시장분석
3-1. 음료 시장 현황 분석
최근 음료시장은 과거의 탄산음료 중심에서 기능성 음료 분야로의 시장 규모가 증대되는 방향으로 소비구조의 재편이 진행되고 있다.
현대인들의 식습관을 살펴보면 바쁜 일정에 쫓기어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고 간편한 패스트푸드를 찾는 모습이 많다.
그리하여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면서도 직장인의 생활에 어필할 수 있는 상품
종은 무엇인가 생각해 보게 되었고, 직장인들의 생활 가운데 짧지만
중요하며 재충전의 부분까지 포함하는 점심 식사 후 30분 내지는 한 시간의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음료를 마시는 시간에
그들이 대부분 커피를 마신다는 것에 주목하였다.
그러한 현대인들의 삶에 있어서 시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현재 많은 건강 음료들이 계속해서 개발되고 있고 이러한 기능성 차 및 음료의 시장규모가 전체의 20%에 달할 정도로 신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창업계획서]전통차 판매 사업계획서 “다향”

목 차

1. 창업현황
1-1. 회사개요
1-2. 창업동기
1-3. 창업목적

2. 조직현황
2-1. 조직도

3. 시장분석
3-1. 음료 시장 현황 분석
3-2. 전통차 시장 현황 분석
3-3. 전통음료 시장 현환 분석

4. 경쟁업체 분석
4-1. 전통차 시장 경쟁 현황 분석
4-2. 전통음료 시장 현황 분석
4-3. 경쟁점 분석

5. SWOT 분석

6. 매장紹介 및 제품紹介

7. 마케팅 전략(戰略)

8. 자금조달 계획





1. 창업현황
1-1. 회사개요
-. 회사명 : 다향
(茶香이라 하면 그윽한 한잔의 전통차의 향기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시험족보모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l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l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