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06:40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피자시장 소비자 미스터 피자 마케팅 전략 제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미스터피자,피자시장,소비자,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de for women 미스터 피자
01
02
03
04
05
조사배경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
미스터 피자 紹介(소개) 및 분석
경쟁사 분석
미스터 피자 4P 분석
Index
06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술 제안
07
향후 전망
01
조사 배경
◆ 가장 맛있는 피자 리서치 조사 1위
◆ 점차 커져가는 피자시장
◆ 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피자의 보편화와
Life Style의 변화
◆ But 매출, 브랜드 리서치 조사 1위는 피자 헛
◆ 미스터 피자 3년내에 1위로 등극하기 위한 전술은 무엇인가
02
피자업계 트랜드
◆ 배달 시장 확대
◆ 지방 진출 확대
◆ 새로운 메뉴개발 경쟁
02
피자시장 특징
◆ 시장파이 자체의 성장

◆ 후발주자와 중소업체 증가로 경쟁심화

◆ WellBeing 과 로하스라는 전 세계적
트랜드의 영향


◆ 독신자수 증가(출산율저하) vs 패...

made for women 미스터 피자
01
02
03
04
05
조사배경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
미스터 피자 紹介(소개) 및 분석
경쟁사 분석
미스터 피자 4P 분석
Index
06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술 제안
07
향후 전망
01
조사 배경
◆ 가장 맛있는 피자 리서치 조사 1위
◆ 점차 커져가는 피자시장
◆ 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피자의 보편화와
Life Style의 변화
◆ But 매출, 브랜드 리서치 조사 1위는 피자 헛
◆ 미스터 피자 3년내에 1위로 등극하기 위한 전술은 무엇인가
02
피자업계 트랜드
◆ 배달 시장 확대
◆ 지방 진출 확대
◆ 새로운 메뉴개발 경쟁
02
피자시장 특징
◆ 시장파이 자체의 성장

◆ 후발주자와 중소업체 증가로 경쟁심화

◆ WellBeing 과 로하스라는 전 세계적
트랜드의 영향


◆ 독신자수 증가(출산율저하) vs 패밀리형태의
대형화


◆ 주 40시간근무제 실시(주5일제=여가활동증가) 로 인한 수요증가


02
소비자 분석
02
소비자 분석
02
소비자 분석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1999년 미스터피자 100호 점, 대학로점 오픈
2000년 China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6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2007년 300호 점 오픈(제주 중앙점)
03
미스터 피자 紹介(소개)
미스터피자 특징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

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

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
03
미스터 피자 특징
03
미스터 피자 目標(목표)
◆ MR.pizza’s slogan
- Made for women / 여자를 위한 피자
Love for women 로 교체


…(drop) 03
미스터 피자 目標(목표)
◆ 올해 30개 매장 오픈

◆ 3년 내에 업계 1위 브랜드로 도약
03
미스터 피자 분석(SWOT)
차별화된 제품(맞춤, 수타, 담백한)

여성층의 두터운 인지도 형성

다양한 혜택

strengths
긴 history(역사) 의 부재
눈에 잘 띄지 않고
작은 규모의 점포
배달피자 부문의 약한 입지
저조한 남성층의 인지도
weaknesses

배달전문피자의 급속성장

외국피자의 높은 시장 점유율

신흥 국내피자 전문점들의 추격
threats
웰빙열풍의 영향
해외에서의 성장 가능성
구매력 높은 여성의 인지도
한국브랜드로써의 독자적 명성

opportunities
03
미스터 피자 분석(설문지)
03
미스터 피자 분석(설문지)
03
미스터 피자 분석(설문지)
03
미스터 피자 분석(설문지)
경쟁사 분석
04
미스터피자의 차별성은 손으로 직접 반죽한 뒤
석쇠에서 굽는 도우(빵)의 맛
피자 업계의 1위 브랜드
청결한 매장 관리와 퀄리티 매니저 도입
다양한 맛과 피자 형태(ex.Big 4)
레스토랑, 피자 헛 플러스, 홈 서비스 등
세계적인 피자 전문 배달 브랜드
편리한 배달 서비스
Thirty-minute service
Take out 시 20% 할인제도
!
경쟁사 분석 시장 점유율 변화
04
Big 3가 중심인 피자 시장
!
Source : 월간식당
핵심상품
pizza
세트상품
보조상품
수타피자-깔끔하고 담백한 여자를을 위한 피자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시크릿가든, 쉬림프 누드)
2007출시 한치골드 피자
-빅3업체가 출시한 제품들 중 가장 부진→고추장소스를 추가
샐러드바
애피타이저
파스타/라이스 등
음료, 피자, 부가메뉴의 조합으로 구성된 세트상품
-` 선택할 수 있는 피자의 수 적음
Mr.Pizza
의 상품
05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_.gif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_.gif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_.gif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_.gif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_.gif ,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_.gif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73 )


설명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l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l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