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략(strategy),삼양marketing 전략(strategy),후발주자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27 23:17
본문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한국식품정보원 2007년 연구
웰빙트렌드의 정착으로 아침식사의 중요성 증대
→아침식사는 건강과 두뇌 활동 및 다이어트에 效果(효과)적
시리얼시장은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꾸준히 성장해 옴
배경
켈로그와 포스트가 시리얼시장의 98%를 차지
과점체제의 상황에서 삼양식품의 시리얼 시장 도전
향후 성장을 위해 소비자조사를 통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改善(개선)
점을 제시
목적
_SLIDE_4_
기업연혁
1961.08 삼양제유주식회사 창업
1961.10 삼양식푸공업주…(省略)
6.0%
① 새로운 맛 개발
② 개별포장
③ 1회용 제품
④ 포장지 혁신 - 지퍼락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삼양시리얼 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 삼양마케팅전략 후발주자마케팅 후발마케팅 시리얼마케팅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략(strategy),삼양marketing 전략(strategy),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순서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11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략(strategy),삼양marketing 전략(strategy),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_SLIDE_1_
삼양 시리얼
마케팅 조사론 1조
_SLIDE_2_
목차
서론
1-1 조사배경 및 목적
1-2 기업introduction
2. 環境(환경)analysis(분석)2-1 시리얼 시장의 現況
2-2 소비자 analysis(분석)
2-3 경쟁사 analysis(분석)
3. 삼양analysis(분석)3-1 삼양 SWOT analysis(분석)
3-2 삼양 STP analysis(분석)
3-3 삼양 4P MIX
4. 마케팅전술
5. conclusion(결론)
_SLIDE_3_1-1 조사배경 및 목적
현재 20대 한국인 2명중 1명(49.7%)은 아침을 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