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6 20:43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방안.hwp
첫째,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이해하고 확인하는 일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순서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方案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방안.hwp( 95 )
설명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方案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방안 ,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방안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 서비스 질 관리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measure(방안)
목차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measure(방안)
I. 단기적 관점
1. 하드표준
2. 소프트표준
II. 장기적 관점
bibliography
사회복지 서비스 질의 관리measure(방안)
서비스 질에 대한 관리measure(방안) 으로는 단기적인 관점과 장기적인 관점으로 구분해 볼 수 있따
I. 단기적 관점
서비스의 질을 improvement(개선)시키기 위해 필요한 일들은 우선,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의 수준을 이해하고 파악하기 위한 자료(data)수집과, 각 업무단계별로 서비스 질의 요구사항에 대한 定義(정의) 및 관리, 서비스 질의 기준 설계 및 그에 따른 실행, 서비스 질의 전달시스템의 체계적 관리 등이 필요하다. 도구란 SERVQUAL, SERVPERF모형, SERVPEX모형 등과 같은 측정(測定) 방법을 의미한다. 다음은
사회복지,서비스,질,관리,인문사회,레포트
다. 즉, 자료(data) 수집을 위한 도구설계에 해당한다.